예술 디렉터 Jean-Luc Borsarello

http://www.lmfl.com/photos2003/Jean-Luc%20Borsarello2003.jpg

Jean-Luc Borsarello 14세에 Conservatoire National Regional de Toulon에서 바이올린으로 우승을 하였고 1968 6월에 바이올린으로 메달을 Conservatoire National Musique de Paris 입학했다.

He is a member of the Orchestre de Chambre de Versailles and of the Orchestre Lyrique in the Paris Opera.

그는 베르사이유 챔버오케스트라의 단원이고 파리 오페라의 Orchestre Lyrique 의 단원이다.

그는 Borsarello 현악삼중주의 리더이고 프랑스, 일본, 뉴 칼레도니아, 말레이지아, 오스트레일리아, 독일, 미국에서 연주했으며 몇개의 CD도 취입하였다. 그는 또한 일본과 프랑스의 Flaine Summer Academy에서도 연주를 하였다. Jean-Luc Borsarello는 현재 Montgeron에 있는 음악학교의 정교수이며 근래에 Conservatoire National Regional de Versailles에서도 지정교수가 되었다.

Jean-Luc은 타고난 교사이다. 그의 깊고 따뜻하고 온화한 인격은 그의 음악과 그의 그림에도 영향이 나타난다.

그는 6명의 자녀를 두고 있고 (15세부터 28세까지)그들은 모두 음악가이다. 바이올리니스트 두명, 첼리스트 한명, 비올라 한명, 더블베이스 한명 그리고 막내는 오보에와 성악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