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n Zimbalista 타악기 연주자 클래식, 재즈,

개별 지도 상급음악반 워크샵

 

 

Chen Zimbalista 타악기 연주자는 자연의 힘이다. 이스라엘 태생으로 어릴 적부터 초자연적인 음악적 기술을 발휘, 수십개국의 40여개의 매혹적인 악기를 마스터한 있으며 복잡한 클래식 장르를 세계 음악과 재즈를 손쉽게 공연할 시와 같이 능통히 연주해낸 있다.

무대에서는 Zimbalista 폭발적이고 매혹적인 존재이다. 에너지가 넘쳐나는 그의 공연은 반드시 직접 경험을 하여야만 직관적인 것에 속한다. 그의 자연스레 경계를 매너와 몸가짐으로 얌전한 공연객까지 함께 활발히 무대 참여를 이끌곤 한다. 짐발리스타는 국제적 특급 비밀 미국을 전율시킬 급에 속하는 것이다.

있을 인기 스타로서의 미국 공연(체임버 앙상불 콘체르탄테과 동반출연) 있어 로스 앤젤레스 타임즈는 LA 쥬위시 심포니의 동반 출연자로서의 멋진 연주를 주목하며 챈이 미국 유명인사임을 드러냈다. 또한 Zimbalista 카리스마를 불태우는 젊고 근육질의 힘찬 정력가이자 무한한 스타일을 연출해내는 정확한 기술을 지녔다. 또한 짐발리스타는 등장시에 쇼맨쉽을 발휘할 안한다. 엄청난 솔로로 미친 듯이 거침없으며 움직이는 영향력과 함께 목표를 지향하며 선율적 논리를 가졌다. 드럼 솔로들이 이처럼 수는 없는지? 라고 거듭 표현하고 있다.

마림바 타악기 솔로이스트Chen Zimbalista 세계 청중들을 그의 유명 타악기 연주로서 그들의 심금을 울린 있다.

텔아비브 뮤직 아카데미에서 모리스 교수 (뉴욕 필하모닉), 코펜하겐의 교수로부터 알론 보흐르 (이스라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함께 시사받은 있다.

Chen 이스라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이스라엘 체임버 오케스트라, 이스라엘내 선두급 오케스트라들과의 공연을 펼친 있다. 미국에서 디트로이트 심포니, 로스앤젤레스 쥬위시 심포니, 쥬피터 심포니 체임버 플레이어즈와 공연을 가진 있다.

Chen 프랑수아 샤피라상, 젊은 이스라엘 음악 공연 아티스트, 그리고 자신이 작곡한 임펄스 1 공연으로 국립문화예술협회로 1등을 수여한 있다.

첸의 유일한 독창성으로서 여러 작곡가들의 그를 위한 작곡에 대한 영감을 불러 일으킨 있다: Noam Sheriff, Menachem Weisberg, Benjamin Yosopov, Mark Hagerty.

첸은 예루살렘 음악 센터와 협찬하여 CD 녹음한 있다. 여기에는 솔로 CD, Koch Discovery 디저트 비트가 포함되어 있다.

중국, 미국, 캐나다, 브라질, 독일, 네덜란드, 포르투갈, 이태리, 아프리카, 터어키, 영국, 프랑스, 대만을 순회공연한 바도 있다. Chen 세계 곳곳의 패스티벌에서 공연을 펼친 있으며 이에는 이스라엘 페스티벌, 현대음악을 위한 텔아비브 박물관 2 공연, 이스라엘의 음악 컨설턴트로 활동한 있는 크파 블럼 음악 페스티벌, 독일의 출레스위그 홀스타인 음악 페스티벌 바흔호프 롤란드세크 음악 페스티벌, 미국의 공연 예술을 위한 케네디 센터(워싱톤 D. C.) 중서부 예술 페스티벌, 이태리의 스트레사 음악 페스티벌, 대만의 카오흐시웅 예쑬 페스티벌이 포함되어 있다.

음악은 경계를 넘나든다고 믿는 이들에게 있어 다른 이들과의 차이점을 존중하여 주고 이를 인정하여 주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입증하게 된다. 첸의 성공적인 공연의 몇몇으로서 터어키, 특별 평화 공연으로서의 아프리카, 스투가트 타악기 앙상블로서의 독일, 2000 이스라엘 페스티벌을 손꼽을 있다.

첸은 또한 2001 이스라엘 페스티벌의 옥외 컨서트의 오프닝을 공연으로서 장식하였다. 이스라엘 나타니아의 탐탐 페스티벌의 음악국장으로 현직 중에 있다.

Zimbalista 클래식, 블루스, 재즈, 월드 뮤직으로부터 프로그램을 창시한다. 그의 각양각색의 연주목록이 입증하듯 바하의 숭고한 선율서부터 마림바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리드미컬한 형태의 정력적인 네이 로사우로 협주곡 이스라엘 작곡자 벤자민 요소포프의 현대작품에 이르기까지 이들에 포함되고 있다. 첸의 클래식 활동에는 리사이틀, 오케스트라와 실내악과의 솔로들이 포함되게 된다. 리사이틀은 솔로, 듀오, 피아노, 첼로, 2명의 타악기 연주자와의 트리오가 되게 된다. 첸의 협주곡은 바하, 비제트, 네이 로사우로, 레나 소콜로브스키, 유진 레비타스, , 갈린, 요수포프에 의한 것들이 된다. 음악은 Menachem Weisenberg, Rich O'Meara, Shostakovich, Miki, Bizet, Villa Lobos에서 빔발리스타의 자작품에까지 이르게 된다.

세계 타악기 음악 콘서트에는 2, 3명의 타악기 연주자와 피아노/키보드 연주자를 포함한다. 음악은 일본, 브라질, 미국, 중동 즉흥곡에서 아프리카 프로젝트의 첸의 바하에까지 이른다. 앙골라의 댄스 아카데미와의 협찬으로 평화 콘서트에서도 공연하였다. Chen 교육, 가족 콘서트를 비롯해 마스터 클래식을 행한다. 그의 ZIMBA 쇼는 청중과 5명의 공연가 타악기 연주자/드럼 연주자, 무용가, 가수, 배스 연주자 위한 상호작용적 컨서트이다. 그의ARTDUO 프로그램은Zahi Patish 무용가, 비디오 아티스트와의 협찬에 해당한다.

우연하게도 Chen Zimbalista 침발롬을 연주한 유럽 조상으로 연대를 거슬러 올라가게 된다.

2002 - 2003년에 첸은 아쉬도드 오케스트라의 국장을 역임한 . 2004 이래로 웨이츠만 기관의 과학과 음악 페스티벌의 국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연례 국제 타악기 축제인 탐탐의 예술 국장을 맡고 있다.

ZIMBALISTAS 워크샵 신체 충격, 박수, 노래, 작곡의 세계로 안내하게 것이다. 서로가 학습하고 협동되는 그룹을 통하여 자신만의 카리스마와 음악애를 찾을 수가 있게 된다.

Chen 워크샵 연령별, 전문직종에 구별없이 진행이 되며 누구나 참여하여 드럼을 연주하고 자신의 그룹을 지휘하고 이끌 수가 있게 된다.

리듬 서클 혹은 타악기 그룹에 참여활동으로서 각양각색의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가 있게 것이다.

Zimbalist 상급음악반
Zimbalista
상급 음악반은 솔로, 실내악 연주에 중점을 두게 된다. Zmbalista 음악반을 통하여 각종 기악 연주자를 형성하게 된다. 타악기, 마림바를 중점 - 4개의 채, 덤백, 데젬베, 탬버린을 사용 적으로 다루게 된다. 이들 기악기들로서 중동의 드럼 연주법을 전문적 형태의 설명과 실례로서 학습하게 된다. 음악반의 일부의 경우 활발한 참여활동이 기대되게 된다.
 Chen
자신을 위해 작곡된 바하, 피아졸라, 로사우로 등을 비롯한 와이젠버그의 작품을 특별 연주하여 보이게 된다.